교실

피부과학교실

피부과학교실은 분당 신도시에 최초의 종합병원 피부과로서 개원한 이래 피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와 함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연간 40,000여 명에 이르는 외래 진료 건수와 1,000여 건 이상의 피부 조직 검사 및 수술 등을 통해 지역사회 피부 질환 관리에 있어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아울러 대학병원으로서 다양한 레이저 치료 및 메디컬 스킨케어를 포괄하는 차별화된 피부 미용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최신 레이저 기기(IPL, Nd-YAG, CO2, fractional CO2, fractional Er:Glass, fractional RF), 광선치료기(Narrow band UVB), 최신 피부진단 기기 및 전문적인 메디컬 스킨케어 기기를 이용한 치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교수진들이 앞선 차병원 그룹의 줄기세포 연구를 바탕으로 흉터예방, 항노화 및 피부 미용에 관한 연구와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윤문수 교수님은 광의학 전문가로서, 백반증과 광과민성 질환의 치료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진료에 임하고 계시며, 전공의 교육과 의학 연구에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김동현 교수님은 피부면역학 및 인공피부와 관련된 임상연구 및 실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이희정 교수님은 피부노화 및 피부미용레이저 치료와 관련된 연구경험을 바탕으로 임상에 임하고 있으며, 전공의 교육도 분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