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동행 발자취

의학전문대학원 구정모 학생 학부모님 기부금 전달식(2014.11.03)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4-15 17:58
조회
2168

차의과학대학교 발전기금 사업 [아름다운 동행]은 기부자님들과 아름다운 인연을 맺게 해주고 훈훈한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학부모님입니다.

 

의학전문대학원 1학년 구정모 학생은 입학시 우수한 성적으로 전액장학금을 받게 되었는데, 학부모 구본건 아버님(아름다운 산부인과 원장)과 김혜은 어머님은 그 장학금을 형편이 어려운 의전원 학생 지원과 의전원 발전기금으로 더 가치 있게 쓰고 싶다고 하시며 다시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구본건 아버님은 산부인과 원장으로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 명성은 익히 잘 알고 있고, 아들이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하여 차가족이 된 것을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차바이오 컴플렉스를 투어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 우리나라 최고의 의학전문대학원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섰고, 교직원들이 수고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동은 의학전문대학원장은 구본건, 김혜은 학부모님의 기부는 큰 힘이 되어주었고, 이 소중한 장학금 기부는 많은 교직원과 동문, 학부모님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로 전달되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많은 학부모님과 동문들이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해주시고, 우리대학교와 의학전문대학원이 세계적인 의생명과학의 메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함께 성원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아름다운 인연과 이야기를 만들어 주실 차가족, 기부자님들 ^^ 주저 말고 문의 및 참여 전화 주십시오.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 대외협력팀 031-881-7038

 

??_구2-2.JPG??

 

_구13.JPG

 

_원장님-학부모님%20기부금%20전달식.jpg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신동은 의학전문대학원장, 구정모 학생 학부모님]

 

_단체사진(기부금전달식).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