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소식

대학원소식

2021학년도 의학전문대학원 입학식

작성자
medicine
작성일
2021-03-15 15:43
조회
2229
지난 2월 15일, 대강당에서 2021학년도 의학전문대학원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황태선 의전원장을 비롯한 의학전문대학원 주요 보직자 및 교수들이 참석하였으며, 보직자 및 교수 소개, 학사보고, 의전원장 환영사, 이소영 동문회장의 축사, 신입생 선서 및 입학소감 및 입학성적 우수자와 덕산장학재단 장학생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황태선 의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온갖 어려움을 뚫고 입학하신 학생들을 축하하며, 우리학교를 통해 학생들의 능력이 극대화 되기를 원한다.”, “여러면에서 실력을 쌓아 여러분의 모교가 될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의 이름을 높여주길 바란다.”라는 신입생들이 앞으로 의학전문대학원을 다니면서 지녀야 할 마음가짐에 대한 이야기를 당부하였습니다.

이어서 이소영 동문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1기 졸업생으로서 “대학을 졸업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지금 가슴이 벅차기도 하겠지만 두려운 마음도 있을 것이다. 세상엔 두가지 법칙이 있다. 첫째. 절대포기하지 말 것, 둘째 첫 번째 법칙을 잊지말 것”이라며 신입생들을 응원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학식은 최소인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입생 1인만 참석하여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학부모님들은 실시간 유투브 생중계를 통해 입학식을 축하해주셨습니다.

42명의 의학전문대학원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